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논란이 되고있는 서주원이 SNS에 올린 알맹이 없는 글!?

by iseult 2023. 1. 19.

아옳이 서주원

 

유튜버 아옳이(김민영)의 전 남편 서주원이 아옳이와의 이혼과 불륜설에 직접 입을 열어 주목받고 있다. 앞서 아옳이는 지난 1월 11일,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이제 말씀드려요’라는 영상을 올리며 다음과 같은 심경을 토로했다. 

 

“신혼 초부터 비슷한 여자 문제들이 반복되었다. 그때 부부상담을 받고 극복한 경험이 있다. 팬들이 남편과 상간녀의 데이트 사진을 보내주었다. 제가 보증금도 내주고 홍보도 해준 레스토랑에서 스킨십을 하는 두 사람을 봤을 때 너무 힘들었다”

 

또한 아옳이는 2022년 10월 합의이혼 했다고 현재 서주원과의 관계를 털어놓았는데 이와 함께 서주원 측 관계자는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겠다며 다음과 같이 밝혔다.  

 

 

“아옳이가 자신의 상간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는 보도에 대해 서주원도 기사를 보고 알았다. 갑자기 이런 소송을 제기한 이유를 모르겠다” 

 

서주원

 

하지만 서주원과 아옳이의 이혼 소식이 보도된 이후 당사자들뿐만 아니라 가족과 지인들의 폭로까지 계속되자 서주원은 1월 18일 자신의 SNS에 ‘새해부터 많은 분께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밝히며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다.

 

“결혼 뒤 저희 부부는 상담 기간 전문가들의 조력을 받으며 건강한 결혼 생활을 유지해보려 노력했다. 그러나 벌어졌던 간극을 좁히지 못하고 지난해 협의 이혼을 진행했다. 그 과정에서 우여곡절도 있었지만 조율 끝에 원만한 협의이혼에 이르렀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혼 후 수개월이 지난 지금 전처 김민영의 돌발 행동에 무척이나 당황스럽고 황당하다”

 

위에서 처럼 자신이 불륜을 저질렀다는 단어는 어디에도 없고 그저 아옳이만 탓하는 모습만 보여주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서주원은 김민영의 유튜브 내용은 대부분 사실과 다르다며 잘못된 부분에 관해서는 법적 대응을 통해 시정할 계획이라고 입장을 밝혀 아옳이와 법적 공방을 예고했는데 이에 네티즌들은 “아주 진흙탕 싸움으로 흘러가는구나,” “서주원씨 끝까지 불륜한 거 아니라고 말을 못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