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최근에 환승한 제니, 그리고 그동안 제니가 만났던 남자들....

by iseult 2022. 8. 25.

BLACKPINK JENNIE
BLACKPINK JENNIE

 

● 테디

 

블랙핑크 ’제니’의 첫 열애설 상대는 다름 아닌 프로듀서 ‘테디’였다. 무려 17살 연상의 테디는 블랙핑크 앨범은 물론 제니의 솔로 앨범에도 참여하는 등 블랙핑크의 전속 프로듀서로 함께해오던 중 테리와 제니가 사랑에 빠졌고, 테디와 한예슬의 결별도 제니 때문이라는 루머가 확산된 적이 있었다. 

 

이에 YG는 발 빠르게 제니와 테디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몇 년 뒤 한예슬도 해당 루머를 반박하며 제니 때문에 차였다는 것은 절대 아니라고 밝혔다. 물론 워낙 열애설에 증거가 없어 사실 믿는 사람도 없었다. 

 

● 카이

 

2019년 화려한 열애설로 새해를 열었던 제니의 상대는 바로 엑소의 ‘카이’였다. 제니는 바쁜 일정 중에도 시간을 내 카이와 함께 공원 데이트를 즐겼고, 카이는 제니가 찍어준 사진을 SNS(인사트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은 처음이 아니었는데, 1년 전 파리에서도 같은 날 사진을 올렸던 것에 이어 열애설 보도 직전 음악방송 엔딩 무대에서 제니가 카이에게 슬금슬금 다가가는 모습도 포착되었다. 

 

이러한 열애설이 보도되자 SM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이라고 인정했고, YG는 몰랐던 일이라며 사실 확인 중이라며 일축했다. 그러나 세간의 시선이 부담스러웠는지 두 사람은 겨우 한 달 만에 관계를 정리했다. 

 

 

● 지드레곤

 

지드래곤과 제니 두 사람의 인연은 생각보다 오래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제니는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노래에 피처링까지 하며 인연을 쌓아 왔다. 제니의 라이브 방송에 지드래곤이 등장해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어 제니는 데뷔 후에도 “지드래곤과 비교해주시는 것 자체가 큰 칭찬”이라며 선배를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물론 사랑에는 나이도, 선후배도 없는 법, 제니는 8살 나이 차이를 이겨내고 지드래곤과 사랑에 빠졌다. 

 

Blackpink Jennie and G-Dragon
Blackpink Jennie and G-Dragon

 

지드래곤이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 현장에 응원을 왔다는 증거가 발견되는가 하면,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하는 모습도 포착되었다. YG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는 답으로 또 일축했지만, 두 사람은 최근까지도 사랑을 이어왔다. 

 

얼마 전까지 지드래곤이 손목에 차고 다니던 머리끈을 제니가 하고 있는 사진이 포착되어 둘의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는 줄 알았는데, 지드래곤이 비공개 계정으로 제니를 언팔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결별설이 피어오르기 시작했으며 제니는 곧바로 다른 열애설로 이러한 결별설에 힘을 더했다. 

 

● 뷔

 

지드래곤과 결별설이 불거진 지 며칠 만에 제니와 뷔가 제주도에서 밀애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어 두 사람이 티웨이 항공 비즈니스석을 함께 탔고, 제주도에서 둘을 보았다는 목격담이 이어지며 제니와 뷔가 제주도 여행을 간 것이 기정사실이 되었다. 그동안 열애설에 민감하게 반응해왔던 하이브도 입 꾹 다물고 있는 것을 보면 긍정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이어 두 사람의 수상쩍은 SNS의 흔적들도 발견되었는데 이는 작년 12월 제니의 ‘J’ 프로필을 따라 뷔도 ‘V’ 한 글자로 바꾸고, 프로필 사진도 제니와 같은 흑백사진으로 바꿨다. 게다가 뷔가 BTS 멤버들을 제외하고 가장 처음 팔로우한 계정이 제니였다고 한다. 이는 인스타그램 추천 기능 때문이라고는 하지만 그때부터 마음이 있었다는 것이 정설로 굳혀졌다. 

 

1996년생 제니가 1996년 산 와인 인증샷을 올리자 뷔도 따라서 1996년 산 와인을 올렸고, 둘은 비슷한 조각상 앞에서 사진을 찍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상당히 알 수 없는 텀이 있었는데, 알고 보니 지드래곤은 샤넬 쇼에 갔을 때만 해도, 제니의 애칭을 비공개 계정에 남겨 럽스타그램을 했다고 한다. 그리고 한국에 입국하지 맞아 제니를 언팔했고, 지드래곤이 언팔하자마자 제니는 뷔와 제주도 여행을 시전 한 것이다. 

 

게다가 뷔는 지드래곤과 제니의 결별설이 불거지자 흑백 데이지 사진을 올려 의미심장한 반응을 자아냈는데, 데이지는 지드래곤의 브랜드 상징이기 때문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제니가 환승을 한 것이 아닌지, 과연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난 것인지 의문이 계속되는 상황이다. 한편 지드래곤은 제니와의 럽스타그램을 지우느라 비공개 계정 게시물을 지우며 밀린 숙제를 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