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Products

평생 무료로 25GB를 사용할 수 있는 인피니 클라우드!

by iseult 2023. 5. 14.

infinicloud

빠른 속도와 평생 25GB의 무료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인피니 클라우드’(infiniCLOUD)는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USB 저장장치처럼 쉽고 빠르게 파일을 업/다운로드 및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참고로 구글 드라이브는 기본 5기가를 제공하고 있는데 용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매월 사용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인피니 클라우드는 25GB의 무료 저장 공간을 평생 이용할 수 있다. 

 

 

사실 25GB는 원하는 모든 파일을 넣을 만큼 충분하진 않지만 쓸만한 USB 하나 공짜로 얻는다고 생각하고 가입해 두면 좋지 않을까 싶다. 참고로 인피니 클라우드는 일본 업체의 클라우드이며 특히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해야 하는 경우 중국 업체의 클라우드에 대한 불안감을 갖고 있다면 조금이라도 불안감을 떨쳐버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인피니 클라우드 가입방법

 

인피니 클라우드 가입방법은 간단하다. 굳이 가입 방법을 설명할 필요성은 느끼지 못하지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몇 자 적는다. 먼저 해당 페이지에 들어가서 우측에 있는 ‘크리에이트 어카운트’(계정만들기)를 누르고 진행하면 된다. 안타깝게도 한글이 지원되지 않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을 것이다. 현재 지원하는 언어는 영어와 일본어로 자신이 사용하기 편한 언어를 선택하면 된다. *아래의 바로가기 이용

infiniCLOUD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참고로 가입완료 후 다시 로그인을 하고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처음에는 20GB를 사용할 수 있는데 마이페이지 하단의 ‘엔터 프렌즈 래퍼럴 코드’ 삽입란에 PR54A를 삽입하고 어플라이 누르고 새로고침을 하면 기본 20GB였던 용량이 5GB 더 늘어난 25GB로 바뀌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래퍼럴코드
래퍼럴코드 란에 PR54A를 삽입한다.

*참고로 필자의 래퍼럴 코드인 PR54A를 삽입한다고 해서 필자에게 돌아오는 혜택은 전혀 없으니 배아파 하지 말자. 현재 친구초대를 하게 되면 기번 20GB에 5GB를 플러스해 주는 홍보 시즌으로 여러분도 본인의 래퍼럴 코드로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다.  

 

자~ 이제부터 평생 사용할 수 있는 25GB의 클라우드가 생긴 것이다. 인피니 클라우드는 현존하는 클라우드 중에서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고 한다. 물론 더 빠른 클라우드도 있겠지만 필자가 직접 사용해 보니 아주 빠르다는 느낌은 잘 모르겠지만 빠른 것은 사실이다. 

 

 

인피니 클라우드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아주 쉽다. 클라우드를 한 번이라도 사용해 보았다면 다른 클라우드와 사용방법이 거의 동일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역시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폴더를 만들어서 파일을 넣고 싶다면 위의 메뉴에서 +표시의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면 새 폴더가 만들어진다. 이렇게 새로 만든 폴더에 원하는 파일을 넣고 싶다면 그냥 드래그해서 넣어도 되고 탐색기를 열어서 넣어도 된다. 

인피니 클라우드 마이페이지

참고로 인피니 클라우드의 가장 큰 장점은 우측 상단에 보이는 앱스로, 이곳을 클릭하면 인피니티 클라우드를 여러 종류의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케 해주는 어플들이 있다는 것이다. 윈도우와 맥 그리고 iOS 및 안드로이드 등이 모두 앱 하나로 간편하게 인피니티 클라우드와 연동된다는 장점이 있으니 잘 활용해 보도록 하자. 

인피니 클라우드의 앱스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맥 관련 앱이 모두 있어 좋다.

 

댓글